본문 바로가기

2017/075

루이비통 전시회- 비행하라, 항해하라, 여행하라 2017. 6 루이비통 전시회 - 비행하라, 항해하라, 여행하라 전시기간 : 2017년 6월 8일 - 8월 27일 전시장소 : 동대문 DDP A1 사전예약 : https://lvseoulvvv.co.kr/main 루이비통 전시회를 갔다. 비행하라, 항해하라, 여행하라 – 를 테마로 한 전시회 https://lvseoulvvv.co.kr/main 홈페이지 통해 사전예약을 하면 문자로 티켓이 온다. 무료 전시회지만, 사전예약 하고 가는게 좋음. 사전예약을 안한 사람들은 옆의 별도로 줄을 서서 대기한다. 사람들이 좀 빠질때까지 대기하다가 입장 가능하므로, 그냥 그렇게 오래 기다리느니, 사전예약하고 시간맞춰 가는게 맘편함. 입구에 들어서면 마치 비행기 타고 여행하듯이 날아가는 듯한 기분을 만끽하도록 스크린 화면.. 2017. 7. 10.
합정, 크래머리 수제맥주 2017. 6. 크래머리, 수제맥주가게 합정동에 있는 작은 수제맥주가게 상수동 사거리에서 절두산 성지방향으로 가는 길에 있다. 주말 저녁, 이미 가게안에 사람들이 꽉 차 있었음 내부가 크지 않아서 금방 찬다. 그러나 나름 회전률이 빠름 안주 메뉴는 단촐. 피자도 독일식 머 어떻게 만든 피자라고 하시던데; 암튼 식사용이라기보다 그냥 곁들이는 수준 크래머리 IPA란 맥주랑 ... 다른 맥주 주문; 오...맥주는 맛있음! 독일식 소세지 생김새가 참...-_-; 생긴 건 좀 그랬는데, 맛은 있었음 ㅋㅋㅋㅋ 스킨 포테이토 포테이토 위에 치즈랑 피클, 소세지 잘라 넣어 오븐에 구운 듯. 맥주가 맛있는 가게였음! 굿굿! 사람들이 끊임없이 들어오고 나왔다. 동네 사람들이 맥주 한잔 마시고 나가기 딱 좋은 그런 분위기 2017. 7. 10.
상수역, 히메시야 일본식 2017. 6 상수역, 히메시야 일본식 생활의 달인에 나왔다는 가게. 응? 생활의 달인은 무언가 경지에 오르신 분들이 나오는 프로그램 아니었나? 잘 안봐서 모르겠는데...아, 뭐- 일식의 달인으로 나오신건가; 아무튼, 맛집이라고 해서 가봤다. 11:30 - 21:30 Break time 15:00~16:30 점심에 갔을 때 조금 늦어서, 먼저 온 일행보고 들어가 주문해놓으면 곧 도착한다고 했는데- 일행이 모두 오지 않으면 입장할 수 없다고 했다. 그러니, 가게 앞에서 만나서 들어갈 예정이면 늦지 않는게 좋겠다;;; 가츠 가라아게동 돈까스와 닭튀김이 함께 올라감 맛있었음 믹스 가츠동 돈까스와 새우튀김이 같이 올라감 맛있었음! 연어스시 요것도 맛있었다. 괜츈~ 생선살이 두툼. 엇, 근데 이거 메뉴 머였지; .. 2017. 7. 10.
이태원, 모터시티 2017. 7. 이태원, 모터시티 MOTOR CITY 피자가게 엄청 유명하다는 모터시티를 방문했다. 녹사평역 3번 출구에서 걸어감. 그냥 큰길가에 있으니 찾기 어렵지 않다. 건물 2층에 위치! 디트로이트식 피자를 판매한다고 --; 디트로이트 식이 먼지 안가봐서 모르겠네;; 모터시티 Motor City라는 말자체가 디트로이트의 속칭으로 불린다던데- 엌, 그런데 오후4시~5시반까지 브레이크타임! 4시에 갔는데!!! 어쩔수없이 아랫층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기다려야했다. 수다떨다 아차! 하고 5시20분에 나갔는데 -_-;어머나. 이미 줄서있었음; 알고보니, 수요미식회 나왔다네. 아... 테이블석은 만석. 바 자리 괜찮냐고 해서 OK! 하고 들어가 앉았다. 다 같이 들어갔기 때문에 지금 못앉으면 언제 앉을지 몰라서.. 2017. 7. 3.
카페, 모파상 2017. 6. 카페, 모파상 Maupassant cafe 연남동 카페. 요새 사람들에게 인기 많은 카페, 모파상 두번 갔는데 평일, 밤에도 낮에도 늘 사람들이 많았다. 메뉴판을 보면 카페 이름뿐 아니라 음료이름까지 작품이름을 갖다 썼음 주인께서 모파상의 엄청 팬이신가... 처음엔 요새 인기메뉴라는 모파상 비엔나를 마셨음. 아... 근데 그날 따라 덥지 않아서 아이스가 아닌, 따뜻한 비엔나커피를 마셨더니, 당이 폭발! 넘 달다, 읔 까눌레? 까늘레? Cannele 와 피낭시에 Financier 피낭시에 뜻이 금괴과자라는 뜻이었구나 ㅋㅋㅋ 까눌레가 맛있당. 냠냠... 근데 밤에는 거의 다 나가서 저거 딱 2개 남아있었다. 때에 따라선 못먹을수도 있겠음; 스몰사이즈만 남아서 그거 주문했는데, 내게는 너무 한.. 2017. 7.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