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11

홍대, 하이디라오 훠궈 2018. 3 홍대, 하이디라오 훠궈식당 영업시간 매일 10:00 -새벽 3:00 와우, 엄청 늦게까지 한다! 훠궈나 먹을까-해서 그냥 들어간 가게였음. 잘 모르고... 홍대 Y'z park 윗층에 있었음 몇층이더라...; 올라가니 음료 Bar가 먼저 나온다. 어머, 여기 중국자본이 하는 곳인가보다! 규모도 크고! 예약했냐고 묻더니 (안했음) 대기 번호를 주심 ...한글은 다 깨져서 나오지만; 대기하면서 네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 사람이 무지 많았으므로 패스 대기하는 고객을 위해 오목판이 있었음 ㅋㅋㅋ 팝콘도 주심 -_- 아...여기 뭔가 서비스가 과하다 라는 느낌이 들었다. 가격대가 얼마인거지? 라는 생각이 스쳐지나감 나갈 때 본 안내판 ...구두도 닦아줘? 식당 안에 유아놀이방도 있었다. 우리 차.. 2018. 6. 22.
인천 차이나타운, 홍두병 2018. 6 인천 차이나타운, 홍두병 인천 차이나타운 놀러갔다가 사람들이 엄청 줄서있길래 뭔가~싶어 사본 홍두병 그러고보니 다니면서 여기저기 홍두병 비슷한 이름으로 적혀있었는데, 여기가 진짜란다. 대만식 빵이라고. 땡볕이지만 줄서서... 지금 저거 초코? +ㅁ+ 넣어주는 앙금의 양에 놀람! 와! 크림 넣어주는 양 보소! +ㅁ+ 팥 앙금의 양 보소!!! +ㅁ+ 녹차와 망고! 맛 별로 하나씩 다 주문했다. 개당 2000원. 5개 이상 사면 박스에 넣어준다고 했던가- 밥을 먹은 상태라, 박스에 넣어서 집까지 들고 와서 먹음 뜨거울 때 박스에 넣어서 집까지 오니 엄청 눅눅해져 있었는데 어머, 엄청 맛있었다!! 망고는 망고잼 맛이라 내 취향 아니었음. 초코는 진짜 누텔라 퍼먹는 기분!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팥과 .. 2018. 6. 21.
신도림, 강촌숯불닭갈비 2018. 6 신도림, 강촌 숯불 닭갈비 신도림 2번출구로 나와 진진하면 (신호등 나오는데 건너서 직진) 작은 먹자골목이 펼쳐진다. 이 동네에서 유명한 강촌 숯불 닭갈비 가게를 찾아감 영업시간: 매일 오후4시~1:00 골목에 있는 가게들 대부분이 오후에 문을 연다 여긴 늘 줄서있음... 본점 앞의 대기명단에 이름과 인원수를 적으면 순서가 돼면 이름 불러 안내해줌 본점 앞에 명단 적고 기다리면 본관에 자리 있으면 본관으로, 별관에 자리 있으면 별관으로 가라고 안내해준다. 대기 명단은 본점 앞에만 있음 그래도 빨리 줄어든다 우리가 안내받은 곳은 별관 아 가게가 너무 잘돼서 본점에서 시작해서 이 골목에만 2개의 별관을 더 냈다. 와우 또 하나의 별관은 골목 두개 정도 떨어져서 있음 이곳에서 먹을 수 있는 특별.. 2018. 6. 21.
이태원, +84 플러스84 2018.5 이태원 +84 플러스84 베트남 음식점 이 가게 있는 골목이 베트남테마 거리라는 것을 이제알았다; +84(플러스84)는 인사동에 있는 가게에만 갔었는데 이곳에 있는 것 보고 반가워서 들어가봄 2층에 위치 메뉴판 가게 내부 인사동보다 넓은 듯 고수는 쌀국수 안에 넣어서 오지 않고 이렇게 따로준다 쌀국수 주문한 것중 제일 맛있었음! 해물 볶음밥 분짜 반미 샌드위치도 주문했었는데 -_-;나오자마자 먹어치워서 사진이 없음. 잘 먹고 나왔다. 쌀국수가 맛있음. 근데, 인사동이 더 맛있는것 같은데... 기분 탓인지 진짜인지- 2018. 6. 21.
이태원, 바토스 2018. 5 이태원, 바토스 VATOS 멕시칸 식당 영업시간: 일요일~목요일: 11:30–23:00 마지막 주문: 22:00 금요일, 토요일: 11:30–24:00 마지막 주문: 23:00 사실 설명하기에는- 이미 너무 유명한 가게이니까! 오랜만에 타코가 먹고 싶어서 찾아감 메뉴판 기본으로 나오는 칩 더 먹고 싶으면 돈내고 추가주문해야함 그래도 여기 왔으면 먹어야할 것 같은 김치 까르니따스 프라이즈 감자 아래 짭쪼름한 김치 볶음이 잔뜩 들어있다. 각자 원하는 타코들로 주문!ㅋㅋ 소고기 들어간 것 고수가 위에 뿌려져 있는데 고수 맛 안남 닭고기 들어간 것 ㅋㅋ 이름 다 못쓰겠음 ㅋㅋ 각자 먹고 싶은 스타일로 주문 그리고 퀘사디아까지! 퀘사디아도 위에 고수 뿌려져 있는데 맛 안느껴짐 지난번엔 주문 받은 점.. 2018. 6. 21.
합정 망원, 금붕어 식당 2018. 5 합정 망원, 금붕어 식당 와, 정말 지도보고 찾아갔지만- 맛있으면 이제 지도보고 다 찾아가니 이런데다가도 가게를 여는구나- 싶었던 위치! 주인분께서 예전에 장사하시다가 치앙마이 가셨었는데- 다시 돌아와서 오픈한 것으로 알고 있음 사실 저 건물 앞까지 가놓고 간판이 안보여서 어디냐- 하며 빙글빙글 돌았었음;; 지도가 잘못됐나 싶었는데 혹시나 싶어 2층으 보니 문에 금붕어 식당이라 써있었다. 여기구나! 금붕어식당! 가게 내부는 넓지는 않은데, 좌석을 꽤나 효율적으로 뒀다 창가에도 자리를 두고- 창밖은 누군가의 집들이지만. 메뉴가 고정된 곳이 아님 내가 오늘 이걸 먹었더라도 언제 또 이걸 먹을 수 있을지는 모르는건가- 그러니 1~4번 메뉴까지 다 주문해봄; 오늘 간 인원은 3명.ㅋㅋㅋ 암튼 오늘.. 2018. 6. 21.
공덕 마포, 블랑코 BLANCO 2018. 5 공덕 마포, 블랑코 식당 경의선 숲길을 따라서 가다보면 한옥지붕에 BLANCO라는 식당이 나온다. 카페인가? 오픈이 11시부터라 브런치카페로 사람들이 많이 간다. 한옥 지붕에 영문간판 내부 모습 앞쪽 한옥 대들보는 남겨놓고 뒷쪽은 신축한 공간 맥주 하나 주문하고 차도 아이스로 하나 주문 가지새우로제소스 크레페 음식 나올 때 조금 읭? 스러웠음 내가 생각하던 크레페가 아닌데? ㅋㅋㅋㅋ 맛은 있었다. 새우 엄청 많이 들어서 요새 새우 싼가? 싶었음 새우 날치알 크림 파스타 괜찮았음 해산물도 많이 넣어주고 괜찮았다. 2018. 6. 21.
신촌, 죽해수산 대게가게 2018. 3 신촌, 죽해수산 대게 가게 영업시간 : 12:00 - 22:00 , 라스트 오더 20시 Break Time : 15~17시 대게가 먹고싶은데 어디로 갈까 하다가 수요미식회에서 가성비 극찬을 했던 죽해수산을 찾아갔다. 신촌, 현대백화점 옆에 있으니 찾아가기는 쉽다. 어머, 입구 보고 좀 망설였음 으잉? 들어가는것 맞나? 싶지만 왼쪽의 게들이 들어있는 수족관들을 따라 쭉-들어가면 안에 식당이 나옴 ㅋㅋㅋ 메뉴판은 못찍었음; 커플정식, 3인정식은 대게만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중, 대사이즈가 있다. 가격이 1만원 차이였는데 중, 대는 게 사이즈의 차이라 함. 그래서 대 사이즈로 주문 ㅋㅋ 죽해정식은 참치회, 랍스타회, 찜, 대게, 게장비빔밥, 라면이 나오는 코스요리처럼 나옴. 가격은 싯가 오늘은 대.. 2018. 6. 14.
발산역 마곡, 스즈란테이 일식집 2018. 6 발산역 마곡동, 스즈란테이 일식집 영업시간 11:30-23:00 Break Time 15:00-17:00 발산역 1번출구에서 더 가까운데- 요새는 다 마곡지구라고 하니깐 마곡맛집-_-; 갑자기 일본식 돈까스가 너무 먹고싶어져서 찾아갔다. 2층 가게라 그냥 지나칠 뻔; 건물 상가로 들어서서 2층 올라가는데를 한참 찾음 -_-; 아이고...건물이 굉장히 넓어보였는데 상가층은 완전 따닥따닥 빈 공간 없이 숨막히는 동선이다; 검색해보니 여기 동부이촌동에 먼저 있었고 마곡점을 오픈한 것 가게 내부 아사히 생맥주 주문 왜 일본과 같은 맛이 나지 않는걸까? 아쉽다- 이 곳에서 도시락 메뉴를 가장 많이 드시던데- 난 돈까스에 충실하고 싶어서 돈까스 주문! 히레까스 기름기를 머금고 있긴하지만- 맛은 괜찮았.. 2018. 6. 14.
연남동 카페, 연남방앗간 2018년 5월, 연남동 카페 - 연남방앗간 영업시간 : 평일 낮 12시~ 오후 9시, 주말 낮 12시~오후 10시 월요일 휴무 어반플레이가 연남동의 동네 편집매장 컨셉으로 문을 연 카페- 장인, 소상공인, 창작자 콘텐츠를 통해 지역과 소통하겠다고 한다. 아무생각 없이 지나치면 모를 듯한 간판 1층은 식음료 편집숍이자 카페 2층 공간은 책방, 쇼룸, 지하 공간은 콘텐츠 기획 전시가 이루어지는 공간 나 갔을 때는 아무것도 안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그 당시 주택 분위기 그대로 연출 입구에 참기름 병들 디스플레이 메뉴 여기서 먹어봐야 할 메뉴는 참깨라떼! 주문받는 곳에 이렇게 참기름을 판다 참기름 색깔보소! 훌륭하다! 가격도 쎈대 하나 사오고 싶다. 다음엔 참기름 사러 가봐야지 양갱과 티, 소금과 벌꿀 등 .. 2018. 6. 14.
연희동 맛집, 몽고네 이탈리안 레스토랑 2018년 4월, 이탈리안 레스토랑, 몽고네 Mongone (연희동) 영업시간 12:00 - 22:00 Break time 오후 3시 ~ 오후 5시반 여기 엄청 유명한 곳인데- 사실 나는 모르고 지나가다가 밥 먹으러 들어간 뒤 알게되었다.;;; 외관은 작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간판도 화분에 가려졌네;; 우리가 간 시간이 오후 5시 좀 넘은 시간이었는데, 이미 저녁 예약이 꽉 차 있어서 1시간 내에 식사를 끝내실 수 있다면 지금 드실 수 있다는 안내를 받았다. -예, 가능합니다. 식전 빵 어머, 맛있어 바삭하다 그 시간에는 아무도 없었지만 6시가 가까워오자 테이블이 꽉 참- 이렇게 작은 가게에 오픈 주방에만 3명, 홀서빙 직원에 매니저까지 따로 있는 것을 보고 여기 심상치 않다라고 생각한데다 뭔가 낯이 익은.. 2018. 6.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