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ο 뚜벅뚜벅

루이비통 전시회- 비행하라, 항해하라, 여행하라

by 빅케익 2017. 7. 10.

2017. 6 루이비통 전시회 - 비행하라, 항해하라, 여행하라

 

전시기간 : 2017년 6월 8일 - 8월 27일

전시장소 : 동대문 DDP A1

사전예약 : https://lvseoulvvv.co.kr/main

 

루이비통 전시회를 갔다.

비행하라, 항해하라, 여행하라 – 를 테마로 한 전시회

 

https://lvseoulvvv.co.kr/main

홈페이지 통해 사전예약을 하면 문자로 티켓이 온다.

무료 전시회지만, 사전예약 하고 가는게 좋음.

 

사전예약을 안한 사람들은 옆의 별도로 줄을 서서 대기한다.

사람들이 좀 빠질때까지 대기하다가 입장 가능하므로,

그냥 그렇게 오래 기다리느니, 사전예약하고 시간맞춰 가는게 맘편함.

 

입구에 들어서면 마치 비행기 타고 여행하듯이 날아가는 듯한

기분을 만끽하도록 스크린 화면이 설치되어 있음.

가운데 서서 내몸을 움직이면 비행기가 그에 맞춰 움직인다.

 

그리고 루이비통의 정신! 여행가방!

사실 루이비통의 시작이자 메인은 여행가방이지.

 

 

 

 

사막을 여행하고

 

 

항해를 하고

 

피크닉을 하고

 

 

 

비행기를 타고

 

 

 

기차여행을 한다.

 

 

 

당시의 여행 가방 내부를 체험할 수 있게 해준다.

그런데, 솔직히  저 가방 누가 다 들어주는 상류층이니, 저렇게 담고 다니지 ㅋㅋㅋㅋ

개인이 들고다닐 수준은 아니지 ㅋㅋㅋ

 

 

 

 

우리나라 전시실로 들어오면 큰 역사는 없다 ㅋㅋㅋ

 

과거에 실린 루이비통 관련 기사 컬렉션

역시 별거 없다 ㅋㅋㅋㅋ

 

기술자분들이 가방 만드는 모습을 보여줌

 

 

가방 하나의 가격이...만만찮은데...이분들에게 돌아가는 몫은 얼마나 될까.-_-; 난 이런게 궁금;;;

 

 

 

반응형

'ο 뚜벅뚜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  (0) 2017.08.02
홍대, 고요남  (0) 2017.08.02
합정, 크래머리 수제맥주  (0) 2017.07.10
상수역, 히메시야 일본식  (0) 2017.07.10
이태원, 모터시티  (0) 2017.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