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ο 뚜벅뚜벅

제주 함덕, 블랙포엠 카페

by 빅케익 2019. 5. 26.

2019. 4 제주 함덕, 블랙포엠 카페 Black 4M cafe

 

매일 09:00 - 23:00

 

사실 외관은 그냥 그랬는데...

간판도 그냥 그랬고-

일단 카페에 가고 싶다-라는 마음때문에 들어간 곳

 

어머, 귀여운 테이블 ㅋㅋ

 

우와..1층 뷰가 너무 좋을 것 같은데-

주차 차량 땜에 망침 ㅋㅋ

1층에 앉아 있고 싶었는데...아쉽.

2층에 가기로.

 

오... 케이크들 귀엽다.

디저트 잔뜩 주문

 

메뉴판

 

 

2층으로 올라가다 찍음

내부는 뭔가 외관과 다른 느낌 ㅋㅋ

 

 

2층

 

2층이 꽤나 넓다

 

2층에서 바다가 보임

아쉽게 안전바가 가리지만-

 

커피 주문

 

디저트도 잔뜩 주문 ㅋㅋㅋ

 

 

 

 

 

달달!

맛있음!!

여기 디저트 괜찮았다!

 

밤에 본 건물 외관

역시 그냥 너무 일반 건물 ㅋㅋㅋ

 

하루종일 날씨 흐리더니

밤에 엄청 예쁜 하늘 색을 보여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