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14 영국(런던)

영국, 런던 - Abby Road

by 빅케익 2017. 3. 8.

2014. 8. 10 런던 2일차 - 애비 로드 Abby Road

 

Liverpool street 역에서 열차를 타고 St. John's wood 역으로 출발

 

 

 

와우! 여기도 사람 정말 많다. 이 길이 바로 Abbey Road crosswalk

비틀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반드시 가보는 성지 같은 곳. ㅋㅋ

비틀즈의 애비로드 앨범의 표지에 나오는 건널목.

건널목은 원래 보다 약간 동쪽으로 옮겨졌다고 한다.

 

차가 없을 때마다 관광객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길을 건넌다.

다들 비틀즈의 그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찍음 ㅋㅋㅋㅋ

 

저 낙서된 벽돌의 건물은 Abby Road Studios

 

 

관광객이 사진찍고 지나갈 동안 차량들은 기다림. 이 건널목은 워낙 유명한데다 다들 저러므로 차량들도 그러려니..하고 기다려준다고 한다. 다들 서행하고-

 

 

 

 

 

한국에 있는 친구에게 말해서 실시간으로 우리 모습을 볼수 있다고 말해줬다. ㅋㅋㅋ

화면을 캡쳐해줌 ㅋㅋㅋ

https://www.abbeyroad.com/crossing

 

 

그리고 버스타고 셜록홈즈 뮤지엄으로 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