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14 영국(런던)

영국, 런던 - 피카딜리 서커스 Piccadilly Circus

by 빅케익 2017. 3. 8.

2014. 8. 9 런던 1일차 - Piccadilly Circus, Golden Jubilee Bridge

 

걸은김에 피카딜리 서커스 거리까지 걸어봄

 

 

 

여기도 사람 정말 많다

 

 

각종 가게들과 음식점들이 쭉- 쭉쭉- 이어져있음.

여행중 계속 오게되는 거리

 

 

 

가다가 스타벅스 있어서 커피한잔 마시기로.

이 곳 스타벅스에 '플랫 화이트'가 있길래 주문했는데...음... 카푸치노랑 머가 다른건지 잘...;

라떼와 카푸치노 중간인건가...-_-;

 

(오..나중에 2015년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이 매장이 사진으로 나오던데)

 

 

나오니 밤이 됐다. 역시, 도시는- 야경이 예쁨!

 

 

 

왜 유럽사람들이 영국을 좋아하는지 알았다.

유럽의 아시아 같은 밤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럽과 다르게 밤까지 먹고 마시고 놀곳이 많고 사람들도 많고!

 

 

 

 

 

 

 

걷다보니 골든 주빌리 다리 Golden Jubilee Bridge 까지 걸어옴.

 

 

 

다리를 건너면서 보는 풍경이 정말 아름답다

 

 

 

 

 

 

다리를 건너오니 아래쪽은 또 뭔가로 흥겹다. 그래서 내려가보기로-

 

 

서커스인가?

 

런던의 밤은 흥겹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