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7

원목 테이블(책상) 만들기 2017. 6. 7 원목 테이블 만들기 이전에 벤치를 만들면서 남아 있던 목재가 있었다. 원목 책상다리 ㄱ자 4개를 포함하여 뒹굴고 있던 나무가 있어서... 이걸 버려야하나, 필요한 사람이 있으면 가져가라 해야하나 엄청 고민하다가 (근데 그렇게 하는것도 너무 귀찮 ㅠㅠ) 책상 하나 만들기로 했다. 1년 가까이 방치해둔 목재 쓰레기;를 없애자! (사실 요새는 그냥 적당한거 하나 사는게 더 싸긴 하다!) ▶2016/04/11 블로그글 - 원목 벤치 만들기 나름 머리를 굴려가며.... 요상한 그림을 그려가며 치수를 계산하고... 인터넷에서 가격을 알아봤다. 그러나 이런 나무들이 너무 많이 남았음... 그래서 이것들을 좀 없애야겠다 하는 마음에 집 앞에 있는 목공소에 가보기로 했다. 쓸수 있는 길이가 나오는 것.. 2017. 6. 21.
이마트,치즈크림케익 2017. 6월. 이마트, 치즈크림케익 이마트의 치즈크림케익을 먹어보기로 했다. -ㅅ-오호...치즈크림케익도 판단말이야? 9천얼마에 구입한듯. 박스에 담겨있다. 박스를 열어 꺼내보니 비닐포장이 되어 있는 치즈크림케익 비닐을 뜯어보니 생각보다 얇팍한 느낌. 가격대비 생각해보면...카페에서 먹는 치즈케이크의 두께까지 고려하면 아마... 1/4조각정도가 5천원 정도의 가격을 하지 않을까. 그렇다면 가격대비 괜찮은건가. 칼로 자르다가 부서졌다. 엌! 찐득하진 않은 느낌 빵 함유가 많은가? 별 기대없이 먹었다가 엇, 괜찮았음! 오... 그냥 빵맛 가득할줄 알았는데...오...치즈케익 맛이 정말 난다. 가격대비 훌륭 2017. 6. 9.
성수동, 뚝떡 성수동 (서울숲), 뚝떡 뚝섬역 8번출구에서 나와서 직진하다가 왼쪽길로 접어들면 이런 길이 보인다. 오른쪽 골목을 들여다보면 뚝떡이 나옴. 이미 줄 서 있는 사람들. 엇, 귀엽다. 양념만두튀김 얇고 바짝 튀겨 양념에 잔뜩 묻힌 만두. 요런 맛, 정말 분식집 같은 맛. 베이컨새우볶음밥 음...이건 그냥 그런 것 같은데 치즈김말이떡볶음. 좀 짜다 ㅋㅋ 천연재료를 이용한 국물떡볶이 맛집이라고 하는데, 국물 떡볶이는 맛보질 못했네;;; 그나저나 이 동네 엄청 오랜만에 왔는데... 언제 이렇게 변한건지. 엄청 예뻐졌다. 요새 유명하다는 카페가 여기 다 있었다. 성수동이 핫하긴 핫해졌음. 이동네 사람들이 의견을 모아, 가게세를 마구 올리지 않기로 했다는데, 신촌에서 홍대로, 망원동으로 보여지는 젠트리피케이션을 볼 .. 2017. 6. 1.
광화문, 감성타코 2016.10. 6 광화문, 감성타코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뒷편, 경희궁의 아침 4단지를 찾으면 된다. 그 곳에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음. 좀 헷갈렸던 게 감성타코 라는 간판이 메인이 아니라 WORKEND 간판이 메인임. 한 공간에 여러 가게 입점 이렇게 여러가게가 있음 GAMSUNG 이라고 영어로 돼 있어서 보고 지나칠 뻔 -_- 이 곳의 대표메뉴 감성그릴파히타! 2명이서 저거 하나 주문했다. 또띠아가 무한리필이라고 하는데, 리필할 필요가 없었음; 엄청 수북~ 하게 쌓인 걸로 오해했음; 아래 양파가 가득 깔려있다 -_-; 고기를 엄청 많이 준 것 처럼 보이게 하는 약간의 눈속임; 음료는 옆의 바에서 주문해서 먹었다. 이게머야? 하고 주문해본 음료인데 맛없...ㅜㅜ 2017. 6. 1.
상수, 몬 비엣 2016.10. 13 몬 비엣 Mon Viet, 베트남 음식점 강동원님이 2번이나 왔다는 소식을 듣고 ㅋㅋㅋ 나도 간다 하고 갔던 베트남음식점 수요일은 점심에 장사 안하고 오후장사만 한다고. 골목에 있는 작은 베트남식당 옆집은 이자와 들어가서 주인분께 강동원님이 앉으신 곳은 어딘가요오오~하고 외치던 동료;;; 너무 구석자리라 거기 앉진 않았다 ㅋㅋㅋ 맘대로 갖다 먹으라고 있는건데, 쌀국수 튀긴거? 맥주 하나 주문 쌀국수. 담백하니 맛있었다! 분짜 넴. 고기가 들어있는 국물에 야채랑 국수랑 담궈서 먹으면 됨. 오바마 대통령이 베트남 방문 시 사먹었다고 하던데... 맛있다. 그리고 바잉 미 다른데서는 반미샌드위치라고 하는데, 그거랑 같은거 아닌가. 암튼 맛있음! 냠냠 이 가게 맛있음! 2017. 6. 1.
연남동, 베리 베스트 스테이크 Very Best Steak 2016.0715 베리 베스트 스테이크 Very Best Steak 연남동, 동진시장 쪽에 있는 작은 이태리 레스토랑 메뉴는 2인세트, 3인세트로 판매하고 있음.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나오는데, 그날그날 오늘의 스테이크와 오늘의 파스타가 나온다! 나는 2명이서 갔으므로 2인세트! 3가지 소금이 마련되어 있는데, 소금찍어먹지 않아도 될 정도로 간이 돼 있음 스프도 나오고 와인 혹은 음료 제공. 우린 와인 선택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디저트 까지 다 나옴. 엄청나게 뛰어난 맛은 아니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음 2017. 6. 1.
여의도, 바스버거 BAS BURGER 2017. 5. 28 바스버거 BAS BURGER 여의도점 여의도역 3번 출구에서 나와 오른쪽 길로 접어들어 직진 주말엔 한가하다. 평일 점심엔 사람 엄청 많음 =_= 계단을 내려가면 정면에 입구 주문은 계산하는 곳에 가서 직접 한다. 주말 밥시간을 피해오면 이렇게 편하고만! 진동벨 들고 앉아서 기다리기! 내가 좋아하는 조합! 바스버거+계란추가+베이컨추가 맛있당! 하와이안버거! 도 맛있다 기본 감자튀김은 별로 맛이 없음 그래서 하나는 버팔로스틱으로 변경. 이건 더블치즈버거였던가. 기억안남; 2017. 6.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