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17 러시아(모스크바)

모스크바, 혁명광장

by 빅케익 2017. 10. 27.

 

2017. 8. 4. 모스크바 2일차, 혁명광장

 

아르바트 거리에서 걸어서 볼쇼이극장, 쭘백화점 근처로 갔다.

 

 

 

칼 마르크스 동상
Памятник Карлу Марксу

 

볼쇼이 맞은편, 이 동상이 있는 곳이 혁명광장 площадь Революции

 

테아트랄나야 역

 

무슨 행사같은 것을 하고 있었다.

임시 행사장인것 같은데...

 

 

행사장의 꽃 같은 회전목마 ㅋㅋ

 

 

 

이름 모를 가수가 나와서 노래 부르고 있고

 

각종 바베큐 판매

 

 

우리도 고기 한덩이 구입.

열심히 굽고 있길래 달라고 했더니 굽는 곳 뒷편 가판에서 구입하라고 한다.

갔더니 이렇게 줌 -_-;

굽고 있는 비주얼과 판매되는 비주얼의 다름이란...

 

 

또 다른 바베큐도 구입. 이번엔 크바크도 구입!

이거 먹어보고 싶었는데!

크바크 달라고 하니깐 내 발음을 못알아 들었음. -_-; 어떻게 발음하는거지..

손으로 가르켜서야 겨우 구입

 

크바크는 호밀과 보리를 발효시켜서 만든 저 알콜성 청량음료.

홉 대신 각종 과일을 넣어 알코올 특유의 냄새를 없앤거라고 한다.

약간의 신맛이 나는데, 맥콜 먹는 느낌.

나름 맛있었음!

 

저 돼지 다리 바베큐는 이렇게 잘라서 주었다.

앞에서 산 고기보다 훌륭 ㅋㅋ

 

 

 

쭘 백화점

들어가보니 각종 명품, 유명 브랜드들이 다 들어와 있는 백화점이었다.

가격이 싼것도 아니어서 관광객인 내게는 그닥 볼게 없는 백화점.

현지인들이 많았음

 

쭘 백화점 뒷쪽으로 나오니, 이곳에 현지 젊은이들이 다 모여있었다.

 

 

 

여기 길 지나갈 때, 각종 동물들을 데리고 있는 사람들이 보인다.

관광객이 보이면 같이 사진찍으라고 다가온다.

물론, 돈 달라는 것.

어떤 한 여자분이 싫다는데도!!!

내 어깨 위에 비둘기를 올려놓았음! =_=

아! 진짜!!!! 싫다는게 장난인줄 아시나...

짜증내며 가지고 가라고 소리쳐야했음

 

 

어디서나 보이는 My.My 무무

결국 못가봄 ㅋㅋㅋ

 

 

좀 늦게 갔더니 대부분 가게가 문닫혀 있었고, 저녁도 먹은 상태여서-

딱히 할일이 없어서 대충 보고 이동

 

 

 

 

 

 

지하철 역...무슨 역이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