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17 러시아(모스크바)

모스크바, 이즈마일로보 시장

by 빅케익 2017. 10. 30.

2017. 8. 5. 모스크바 3일차, 이즈마일로보 시장

 

이즈마일로보 시장

이즈마일롭스키 공원 옆에 있는 노천시장.

 

 

 

 

 

이즈마일로보 시장은

지하철 3호선  빠르찌잔스까야 Партизанская 역에서 하차

빠르찌잔스까야 라고 해서 몰랐는데 빨치산 이라는 발음이었다.

 

나와서 오른쪽 방향으로 갔음.

AST 몰이라는 작은 쇼핑몰도 있는데,

저 안에 스포츠매장들도 있고,

1층인가 지하에 슈퍼마켓도 있다.

 

사실 가다가 신발 밑창이 떨어져 나가는 바람에 -ㅁ-!!!

저기 쇼핑몰 들러서 운동화 하나를 급하게 구입했음;ㅜㅜ

아디다스, 나이키, 퓨마 등등 있었는데-

맨 윗층에 운동화 편집샵도 하나 있어서 싼걸로 하나 다급히 구입

 

슈퍼마켓에 들러서 구입한 차Tea와 도시락 컵라면!

CURTIS 차 좋아해서 선물도 할 겸 여러개 구입함.

물론, 다른데 가서 본격적으로 더 쇼핑했지만...여기는 아주 큰 슈퍼마켓은 아니었으므로 이정도로만.

 

가는 길이 꾸리꾸리...

낮엔 그리 좋더니, 그새 또 구름이 잔뜩 몰려오는 것이...

곧 비가 올 듯!

여행 내내 날이 좋았다가 한번씩 구름이 몰려오고,

 비가 쏟아졌다가 다시 맑아진다.

 

 

마트료시카 천지

이즈마일로보 안에 들어가면 모든 마트료시카가 여기 다 있구나 싶을 정도!

사실 이즈마일로보 갔을 때, 마트료시카 하나 사오겠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갔다.

가격은 천차만별!

 

 

 

우와!

정말 이분 대단

판매하시는 분이 본인이 만든거라고 하셨다.

이 가게 오기 전에 마트료시카 하나 샀는데, 감동해서 하나 더 구입 ㅋㅋ

저렇게 많은건 너무 비싸서 못사고 저것보다 갯수 조금 적은걸로-

바닥에 자신의 이름 서명까지 넣은 진짜 수제! ㅋㅋ

 

뭔가 러시아스럽다 ㅋㅋ

곰 털이라니!

 

윗층으로 올라가면 중고시장도 열리고 있음

이것저것 다 팔고 있다

 

 

 

 

 

 

 

진짜 너무 특이

 

 

 

이 곳이 결혼 사진을 많이 찍는 곳인가?

 

 

이곳으로 올라오니 정말 꽤 많은 웨딩복 입은 커플들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었음

이 동네 사람들의 야외촬영 장소인가보다

 

 

아마추어 가수들이 공연하고 있고-

음악 아직 듣지도 않았는데, 모금활동 하길래 당혹..

 

전통 그릇 만들기 체험?

 

결국 비도 오고=_=

신발도 망가지고 해서 호텔로 돌아옴

 

AST mall 내에 있던 슈퍼마켓에서 구입한 도시락 컵라면!

혹시나 싶어서 일회용 포크도 구입해왔는데, 컵라면 안에 포크 있었음 -_-

 

호텔에서 컵라면 먹기!

맛은, 내가 아는 컵라면 맛! ㅋㅋ

맛이 없을수가 없음

 

 

구입해 온 마트료시카 꺼내보기

 

이즈마일로브에서 구입해 온 마트료시카들

내가 구입한 상점에서는 한국어로 인사하는 여자분이 현란한 영어솜씨로

이것저것 소개시켜주었다.

내가 러시아스러운것! 을 원하자 이것저것 소개시켜줬는데,

그냥 내가 예뻐보이는 걸로 구입 ㅋㅋ

원래 하나만 구입하려고 했는데 -_-;

저 세개짜리 고양이도 너무 귀여워서 추가 구입;

 

다른데 구경하다가 장인정신 가득한 쪼끄마한 마트료시카도 또 구입하고;;

 

막 싸지 않다.

파란색 마트료시카랑 고양이 마트료시카 두개 합쳐서 5000루블 정도

마트료시카의 퀄리티와 안에 들어가 있는 인형 갯수에 따라 가격은 달라짐.

 

 

 

 

가장 왼쪽에 있는 것이 아르바트 거리에서 구입한 마트료시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차이나는 퀄리티 ㅋㅋㅋㅋㅋ

저건 한 350루블 정도.

 

가장 작은 마지막 인형을 보면 확! 티난다.

빙글빙글 눈과 입을 휘리릭 날려버린 솜씨라니-

싼 건 또 싼 맛대로 귀엽기도 하고 ㅋㅋㅋ

근데 쟨 나무도 뻑뻑..

한 녀석이 잘 안열리고 잘 안닫히고;

 

암튼 저렴한 것과 고가의 마트료시카는 차이가 날 수 밖에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