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 베트남(하노이)

하노이, 인티맥스 슈퍼마켓

by 빅케익 2021. 5. 16.

2019. 12. 22 하노이, 인티맥스 intimex 슈퍼마켓

 

 

이 날은 귀국하는 날이라 오전에 많은 시간이 있지 않으므로, 

숙소 근처, 호안끼엠 호수 근처에 있는 슈퍼마켓에 가서 쇼핑이나 하기로 했다.

 

인티맥스 intimex 라는 동네 마켓 규모 정도의 상점인데, 꽤 있을 건 다 있는 곳이었음

 

오늘도 비

베트남 여행 내내 비

마트 입구

 

나름 3층까지 있는 규모

동네 마트 구경

라면들

많지는 않지만

과일도 판매하고 있음

커피도 팔고 있고

베질루르 차를 팔고 있었음

어머, 한국보다 너무 싸!

한국이 너무 비싸게 팔고 있는건가.

근데, 가만히 보니 유통기한 지난 것들도 진열되어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통기한 살펴보고 몇 개 구입해옴 ㅋㅋㅋ

베트남 와서 이 차를 사는 사람이 없어서 오래 방치되는 듯.

 

과자랑 커피, 차 몇개 사들고 들어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