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 라스베이거스

라스베이거스, m&m's 엠앤엠즈

by 빅케익 2020. 2. 14.

2019. 8. 5 라스베이거스, 엠앤엠즈 m&m's world

 

 

코카콜라 스토어와 나란히 있는 엠앤엠즈 월드 m&m's world

Open 9:00~24:00

 

역시나 라스베이거스 왔으니 구경해야지-

 

 

 

역시 입구 인증샷

 

들어서면 알록달록 월드가 펼쳐짐

 

뭔가 귀엽다

 

귀여워~캐릭터들

 

오와우

초콜릿 월드!

 

나는 초콜릿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살건 없었는데

초콜릿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엄청 신날 듯;

 

 

미국미국하다 ㅋㅋ

 

층별 안내도.

이것도 귀엽네!

4개층이나 구경해야함

 

극장 상영시간이 있길래 가봄

 

오-

나름 멋있네

 

들어가면 3D안경을 나눠줌

당연히 진행은 영어 ㅋㅋㅋ

아이들이 볼만한 것임

 

m&m's가 코카콜라 스토어보다

사진찍을만한 것이 더 많았다.

근데 구입은 코카콜라 스토어에서 더 많이 함;

 

 

라스베이거스 다운

물품들

 

여행온 사람들이 사진찍고-

와..저렇게 친구들끼리 많이 오면 재밌겠음

 

 

다양한 상품들이 있음

 

역시나 라스베이거스는 야경!

 

 

 

m&m's 에서 구입한 캐릭터

왠지 귀여워서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