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18 태국(방콕)

방콕, 오아시스 스파

by 빅케익 2019. 2. 10.

2018. 10. 9 방콕, Oasis spa 오아시스 스파

 

날짜를 착각해서 잘못 예약한 오아시스 스파-_-; 그래서 동선이 좀 꼬였는데...

암튼 11시에 예약했음.

마사지 예약은 몽키트래블에서 진행 https://thai.monkeytravel.com/user/index.php

 

오아시스 스파는 주소가 스쿰빗 51이 있고 수쿰빗 31이 있다.

우리가 간 곳은 스쿰빗 31(Sukhumvit 31)에 있는 곳.

 

Phrom Phong 프롬퐁 역에 내려서 걸어가는데 꽤 걸었음

 

어우, 드디어 보인 오아시스 스파

OASIS SPA

 

오. 예쁘다

내가 이번에 예약한 곳중 젤 좋은 곳인 듯.

 

예약 확인하고 앉아서 대기

 

대기실도 깔끔

 

 

웰컴 차

 

인적 사항과 원하는 마사지 부위 적었음

난 종아리는 세게!

상체는 보통으로! 부탁

 

2층으로 안내받아서 가는 길

 

마사지 실에 있던 보관함

중요한 물건은 사물함에 잠궈둘 수 있게 돼있음

 

마사지실도 좋다.

 

 

샤워실 내부 모습

옆이 뚫린 샤워장ㅋㅋ

 

마사지실 안에 옷 걸어두는 곳

 

우리가 예약한 것은

90분짜리 Hot oil spa

이번 내가 만난 마사지사는 괜찮았음.

어깨 뽀샤놓지도 않고 ㅋㅋ

그냥 2시간짜리 받을 껄.

 

 

끝나고 나오니 수박이 이리 귀엽게

놓여있다

 

만족도 조사 하고 팁 두고 나옴

차 왔다고 얼른 나오란다.-,-

 

 

우리가 가는 목적지까지 차량이 제공된다.

원래 예전엔 택시 불러주고 돈으로 주고 했는데

이젠 본인들 전용 차량이 제공되는 듯.

 

나는 차 타고 가기 민망한 바로 앞의 T-포차나로 이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