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16 일본(간사이)

일본 오사카, 오사카성에서 수상버스(아쿠아라이너)

by 빅케익 2016. 12. 4.

2016년 8월3일, 간사이 4일차(오사카) - 오사카 수상버스(아쿠아라이너)

 

오사카주유패스로 수상버스를 무료로 탈 수 있다고 들었는데, 

내가 갔을 때는 무료시기는 지났고, 할인만 됐다.힝...

오사카성을 보고 수상버스타는 곳을 안내표지판 따라 겨우 찾아 11시40분경 도착했는데-

(왠 풀숲에 숨겨져 있는 느낌;) 

다행히 12시 배가 있었다! 굿-

 

지도에서 찾기도 어렵군...

 

이 사진은 구글에서 가져온 이미지인데-

저런 건물 보이면 옆쪽 파란표지판 보이는 길로 들어가면 된다.

그 곳으로 들어가면 편의점 같은 곳이 나오는데 거기가 아쿠아라이너 티켓 구입하는 곳.

 

우리는 다시 오사카성으로 올 건 아니라서, 편도로 구입!

편도 티켓은 요도야바시역에 내려준다.

 

티켓을 구입하면 좌석번호가 붙어 있는 티켓을 준다. 

그 좌석에 앉으면 됨.

 

엇, 여기도 도장 찍는데가 있네?! 일

본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는 도장찍기~ㅋㅋ

 

 

오사카성에서 찍었던 것보다 귀여운 것 같은데? 

붉은색 도장은 잉크가 없었나보다;

 

배가 도착했다!

 

내부는 생각보다 쾌적. 

출발하면 매점카트도 다니는데, 내 앞자리 분은 홀로 앉아 캔맥주를 

사 드시면서 풍경을 감상하셨다. 여유~


손 흔들어 주는 직원들- 흔들흔들~

 

출발!!

 

 

사실 여름에 타다보니, 그닥 볼만할 풍경이 펼쳐지진 않았다. 

거리에 있는 나무들이 벚꽃이라는데-

봄이나 가을이 예쁠 것 같았다.

 

그래도 어쨋든 수상버스도 타봤고, 요도야바시역까지 편하게 온 느낌-

여기서 지하철을 탈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