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18 러시아(상트페테르부르크)

상트페테르부르크, 성 이삭 성당(야간 전망대투어)

by 빅케익 2018. 11. 17.

2018. 7. 20 상트페테르부르크, 성 이삭 성당 야간 전망대 투어

 

 

 

성이삭 광장에서 성이삭 성당을 보고 있으면

 

저렇게 옥상으로 올라가는 사람들을 볼 수 있다.

 

어우..요새 폰카 줌 기능 좋군..

저길 가 봐야겠다고 생각함

 

 

 

저녁 9시 20분쯤

늦게 가니깐 사람이 오히려 적어서 좋군 ㅋㅋ

 

야간 티켓 가격은 400루블

국제학생증 할인 안됨

 

성당은 이미 닫혀있고

전망대만 올라갈 수 있다.

 

엌... 그렇다.

계단을 올라가야함

 

=_=뜻밖의 고난

 

중간중간 몇 계단 남았는지 알려줌..

크엌

 

그리고 내가 밖에서 본, 그 올라가는 계단!

워메! 무섭!

 

 

계단을 올라서면 상트페테르부르크 전경이 보인다

 

밤 9시30분

 

성이삭광장도 보이고

 

돔을 따라 돌면서

상트페테르부르크 감상

 

그나저나 또 비옴

 

 

 

사람들과 빙글빙글 같이 돌면서 사진찍음;

다들 두 세번은 돌다가 내려가는 듯 ㅋㅋ

 

러시아에서는 지붕 관광(?) 같은 걸 하던데

집들이 저렇게 쭉 연결되어 있는 곳이 많으니

지붕을 따라 관광하는 듯.

민폐 아닌가? ㅋㅋㅋㅋ

 

 

 

 

 

 

다 둘러본 뒤

비도 그새 그친것 같아 내려가기로 함

올라왔던 계단으로 다시 내려가기

끄악. 무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