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15 일본(도쿄)

일본 도쿄, 가마쿠라 + 에노시마 - 쇼난해변 (4일차 여행일정표)

by 빅케익 2017. 2. 8.

2015. 11. 26 - 쇼난해변

 

오늘은 당일치기 여행으로 가마쿠라와 에노시마 여행을 하기로 했다.

 

여행오기 전 세웠던 4일차 여행계획서

 

신주쿠역에 있는 오다큐 여행센터에서 1day pass를 구입했다. 더 일찍 가고싶었는데, 여행센터 오픈이 9시라고 해서 그시간에 맞추서 가야했음. 짧막한 여행안내지와 함께 티켓을 준다. 바로 탑승하는 곳으로 들어가니 급행열차가 딱 와있었다! 후지사와(Fujisawa)행 열차!

 

후지사와 역에서 내려 표를 끊고 나오면 앞에 오다큐 백화점이 보이고 위쪽으로 연결다리가 보인다.

그 연결다리를 건너 오다큐 백화점 입구로 가면 입구 바로 오른쪽에 에노덴을 탈 수 있는 역이 있음.

 

 

에노덴(江ノ電, えのでん)으로 갈아타고 출발.

이날 일행들 때문에 사진을 못찍었는데, 이 열차는 주택가를 천천히 지나가는 열차임. 그래서 풍경이 무척 예쁘더라!

아마 사진을 제대로 찍었다면 감성사진 백장 나올 듯 -_-;

 

그리고 [가마쿠라 코코마에] 역에서 하차했다! 슬램덩크 팬이라면 한번씩 오는 성지같은 곳 ㅋㅋㅋ

 

나가는데가 맞나? 싶은데 나가는 곳임. 1day pass를 구입했으므로 중간중간 내리는 역마다 돈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계속 그 티켓을 사용하는 거다.

슬램덩크 배경으로 등장하는 에노덴.

윤대협(센도 아키라)이 다니는 능남고등학교가 이 곳 카마쿠라 고교인데, 관광객들이 하도 와서 일반인들은 출입금지이다.

 

 

 

애니메이션 오프닝 화면에도 등장하는 이 곳!

저 길을 건너면 쇼난해변!

 

길을 건너니 먼 공사를 저리 하고 있었음;

계단을 내려가면 해변을 걸을 수 있었다.

 

바다다! 아무것도 없는 해변가이긴 함

 

 

일행 중 나 홀로 슬램덩크 팬이었기 때문에 혼자 감격 중

 

다시 되돌아와 열차타러 이동

 

이번에 온 열차는 내가 사진으로 무수히 봐왔던 그 옛스런 색감의 녹색아이보리 열차 ㅋㅋ

요 열차사진 찍고 싶었지롱

 

그리고 계속 가던 방향으로 이동

반응형